[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웰컴저축은행 웰컴디지털뱅크(웰뱅) 100만 돌파 이벤트 개시 6일만에 적금계좌가 1만좌를 돌파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 로또’ 이벤트 진행 이후 개설된 신규 적금계좌 수가 6일만에 1만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웰뱅 로또’ 이벤트는 웰컴저축은행이 자사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뱅의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지난 달 28일부터 진행 중인 이벤트다. 월 10만원 이상 적금에 가입하면 로또 참여 기회를 받을 수 있으다. 복권위원회에서 운영하는 로또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1등 당첨자에게 1000만원이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이벤트가 흥행한건 고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 많아서라고 설명했다. 웰뱅에서 판매되는 적금은 다수가 연 4%를 넘는 상품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가 계속해서 고객과의 신뢰를 회복하면서 저축은행을 바라보는 고객의 시선이 점차 달라지고 있다”며 “저축은행이 제공하는 높은 금리를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계속 얻는 한편 펀 마케팅(Fun Marketing)으로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