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NH농협은행이 NH오픈뱅킹 SNS 홍보모델로 공원소녀를 선정했다. /사진=NH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여성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가 NH오픈뱅킹의 SNS 홍보모델로 선정됐다. NH농협은행은 NH오픈뱅킹 홍보영상 ‘공원소녀의 뱅지순례’편을 제작하여 공개했다.
‘공원소녀의 뱅지순례’편은 공원소녀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NH오픈뱅킹의 장점과 모바일 ATM 출금, 제로페이, 더치페이 등 올원뱅크 앱의 특징을 표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은 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원소녀는 지난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 홍보영상과 ‘NH올원5늘도적금’ 홍보영상에 출연했다.
이어 농협은행 3대3 길거리 농구대회에서 축하공연 등을 통해 젊은 층에게 농협은행을 효과적으로 홍보했다는 평가다.
공원소녀는 2020년에도 NH오픈뱅킹을 비롯한 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홍보, SNS를 통해 젊은 층에게 농협은행을 알리고,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