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23일 B tv 고객을 위한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B tv 고객들이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특집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쌈·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콩순이·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고객유형별·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군 영화 ‘겨울왕국2’의 B tv 런칭 기념으로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 판매도 시작한다.
패키지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과 함께 B tv에서만 독점 출시되는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 tv에서 구매한 영화를 시청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TV포인트를 3배 증정하는 ‘비티비가 세뱃돈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500만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이 B tv와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한 설 연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