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0일까지 타행계좌를 국민은행 오픈뱅킹 등록 후 마케팅 이용 동의 시 갤럭시폴드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일 1회 매일 응모 가능하다.
하나은행에서는 타계좌에서 하나은행 계좌로 이체 시 LG올레드, LG스타일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BK기업은행은 오픈뱅킹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2020명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있다.
타행계좌에서 당행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전용 상품도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최대 5개 계좌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이체하는 '한번에 모으기' 기능을 선보였다.
대구은행은 타행계좌에서 5만원 이상 이체하면 아이폰11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오픈뱅킹 최초 신규 고객 선착순 5만명, 타행계좌를 활용한 예적금 가입, 환전, 개인형 IRP 개설 또는 추가 입금 등을 하는 고객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타계좌를 이용해 국민은행 'KB Star 정기예금', 'KB내맘대로적금'을가입하는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상품 가입 축하금 현금 10만원을 증정한다.
타계좌에서 리브환전을 신청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달러 50매 달러북 세트를 증정한다.
이체, 리브머니 보내기를 타계좌에서 할 경우 1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출시 기념 '우리WON모아' 통장, 적금, 예금을 출시했다.
'우리WON모아' 통장은 마케팅 동의, 우리은행 오픈뱅킹 이용 등의 조건 충족시 잔액에 따라 최대 연 1.2%의 금리가 제공한다.
적금은 만기 6개월 상품으로 우리은행 오픈뱅킹 이용횟수 등에 따라 최대 연 4.0%의 금리를 제공한다.
예금은 만기 6개월, 1년의 상품으로 오픈뱅킹을 통해 타행 계좌에서 인출된 자금으로 신규 조건 등을 충족시 최대 연 2.0%의 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은행도 '하나원큐 정기예금', '하나원큐 적금'을 출시했다.
하나원큐 정기예금의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3천만원 한도내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기간은 1년이다. 기본금리는 연 1.35%에 우대금리 연 0.2%와 특별금리 연 0.2%를 더해 최대 연 1.75%까지 제공한다.
'하나원큐 적금'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 월 20만원 한도로 가입이 가능하며, 기간은 1년이다. 기본금리는 연 1.8%에 우대금리 연 1.8%를 더해 최대 연 3.6%까지 제공한다.
제주은행은 선착순 2000명에게 2.4%를 제공하는 '사이버우대정기예금'과 통장 짜투리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해주는 4% 제공 'jBANK저금통적금'을 출시했다.
기업은행은 ‘IBK첫만남통장’을 출시하고 상품 가입 고객 555명 추첨 노트북,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