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한국씨티은행이 LPGA 프로골퍼 다니엘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박진회닫기박진회기사 모아보기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되었으며,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그리고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초청된 고객들은 골프 클리닉 시간 동안 LPGA 현역 선수인 다니엘 강 선수에게 그립잡기와 같은 기초부터 자세교정 및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1대1 레슨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기념모자에 자필 사인을 직접 받는 사인행사와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다니엘 강 선수는 2018년, 2019년 LPGA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승을 거두었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로, 지난 10월 21일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서 부산 명예시민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