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국기업데이터는 대학기술경영센터(TMC) 사업단 컨소시엄 대학과 우수기술 발굴·기술사업화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TMC는 대학 기술사업화 전담조직으로 대학이 자체적인 기술 사업화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기술경영촉진사업을 수행한다. 사업 주관부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다.
업무협약을 맺은 TMC사업단 컨소시엄 대학은 창원대학교, 부경대학교, 울산대학교,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이다. 각 대학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공 R&D(연구·개발) 성과물의 확산과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산학연 협력 모델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송병선닫기
송병선기사 모아보기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기업데이터는 우수기술 발굴과 기술 기반의 일자리 창출 등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