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의 경우 김래원 배우와 함께 출연하여 이별을 얼마 전에 겪은 두 남녀의 연애를 다룬 '가장 보통의 연애'가 영화 VOD 순위 1위에 오른 것이다.
영화 ‘퍼펙트 맨’은 2위를 기록했다. 한탕을 꿈꾸며 조직 보스의 돈을 날린 건달에게 시한부 선고를 받은 로펌 대표가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건 거래를 제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3위, 포커를 소재로 한 ‘타짜: 원 아이드 잭’이 4위, 연예계부터 검찰, 정치계까지 연루된 마약 스캔들을 좇는 ‘업계 에이스’들의 이야기 ‘양자물리학’이 5위를 기록하여 범죄 장르 영화가 3, 4, 5위에 나란히 자리했다.
방송 VOD 순위에서는,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1위를 차지했다.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지난 10일 MBC에서 처음으로 녹화 중계된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실황 영상이다. 본방송과 재방송 최고 시청률이 각 8.5%, 6.6%를 기록한 데 이어, 케이블TV VOD에서도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1위로 진입하며 ‘중장년, 노년 층이 SNS, 팬카페 활동, 온라인 스트리밍까지 배우게 만들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송가인의 파워를 증명했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2위를 기록했다. 오늘 21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작은 바닷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정 로맨스’와 연쇄살인마 ‘까불이’를 찾는 미스터리 요소가 절묘하게 조화돼 큰 인기를 끌었다.
여말선초 혼란한 시대상을 담은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가 3위, 나영석 PD의 리얼 버라이어티 ‘신서유기 7’이 4위로 뒤를 이었다.
MBC에서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방영됐던 ‘주몽’이 5위에 올랐다. 고조선 멸망 시기부터 고구려 건국 시기까지를 배경으로, 고구려의 시조 주몽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다. 사극에 대한 인기를 입증한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6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지난 6~7월 방영된 ‘보좌관’의 두 번째 시즌으로, 국회위원이 된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다룬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 [주말에 뭐 볼까] 동백꽃 필 무렵 3주 연속 1위, 퍼펙트맨 1위 유지 11월 1주차 VOD 순위
- [주말에 뭐 볼까] 퍼펙트 맨, 타짜3, 동백꽃 필 무렵, 나의 나라, 신서유기7 등 10월 5주차 VOD 순위
- [주말에 뭐 볼까] 동백꽃 필 무렵, 배가본드, 나의 나라, 타짜3, 나쁜 녀석들 등 10월 4주차 케이블 VOD 순위
- [주말에 뭐 볼까] 나쁜 녀석들, 타짜3, 양자물리학, 우아한 가, 배가본드 등 10월 3주차 영화, 방송 VOD 순위
- [주말에 뭐 볼까] 타짜: 원 아이드 잭, 알라딘, 양자물리학(영화) 우아한 가, 동백꽃 필 무렵, 배가본드(방송) 10월 2주차 VOD 순위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