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삼성증권은 신규 상장한 상장지수증권(ETN)을 온라인으로 매수하면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상장된 금현물 파생상품인 '삼성 KRX 금현물 ETN'과 '삼성 코스피 풋매도 4% OTM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각각의 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커피 두 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상품 합산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 KRX 금현물 ETN은 한국거래소 금 현물(1kg)을 기초자산으로 한다. 롤오버(만기 연장)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삼성 코스피 풋매도 4% OTM ETN은 매월 풋옵션 매도 프리미엄을 적립하며 지수가 박스권에 갇혀있거나 상승할 때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단 코스피200지수가 직전 옵션 최종거래일 대비 4% 이상 하락하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