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부터 미국, 호주, 유럽 순차적으로 출시
한국, 영화 개봉 맞춰 2020년 1월 출시 전망
케이스, S펜, 웰페이퍼, 애니메이션, 아이콘, 사운드 등 적용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크'의 개봉을 맞아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을 내달 10일부터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핀란드, 호주 등 일부 국가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해외 시장에 12월 10일부터 출시하는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 제품 모습/사진=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의 국내 출시는 영화 개봉 시기에 맞춰 2020년 1월 출시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스타워즈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케이스와 S펜 등에 적용시켰으며 이외에도 웰페이퍼, 애니메이션, 아이콘, 사운드 등에 스타워즈 테마 콘텐츠를 탑재했다고 알려진다.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해외 시장에 12월 10일부터 출시하는 갤럭시 노트10+ 스타워즈 에디션 제품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전세계에 널리 퍼져있는 스타워즈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동시에 루카스필름과의 협업으로 갤럭시 브랜드를 새롭고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삼성전자, CES 혁신상 역대 최다 46개 수상 갤폴드, 갤노트10+, 갤워치, SSD 등 갤폴드, 갤노트10 등 대화면 독서 경험 확대 밀리의 서재,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19 참여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등 삼성 최신 스마트폰 구매 고객 보상 프로그램 진행 일단 안 풀리고 빨라졌다 삼성전자, 갤럭시 S10, 노트10 지문인식 오류 관련 SW 업데이트 반응 '갤노트10 S펜으로 책장 넘기고 메모하고' 밀리의 서재, 갤노트10 맞춤 독서환경 제시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