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KB증권은 지난 13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한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ㆍ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증권부문 2관왕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상은 1200여 기업과 800여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국인터넷소통협회 내부평가 시스템을 통해 최종 선정됐다. KB증권은 지난해 대한민국소셜미디어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KB증권은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KB증권의 페이스북은 딱딱하고 어려운 금융정보를 누구나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정보로 재가공해 페이스북 팬 수 기준 증권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마블랜드트라이브장은 “앞으로도 SNS 채널 특성에 맞춰 다양한 연령층에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는 금융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