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도입한 나노이(nanoe) 제균 기능을 강화했다.
아기도 안전하게 숨 쉬는 공기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일반 공기 이온대비 1000배의 수분량으로 소비자의 피부와 머릿결을 촉촉하게 한다.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기존 자사제품의 장점도 고스란히 계승했다.
360도 파워흡입 기능으로 바닥부터 천장까지 집안 전체를 청정지역으로 만들어주고, 초강력 제우스 팬을 채용해 섬세한 베이비 청정 바람부터 초강력 허리케인 청정 바람까지 공기청정 바람을 18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도 있다.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소비자의 편의를 세부기능으로 강화했다.
SK텔레콤의 AI 음성인식 서비스인 '누구(NUGU)'와 연동해 대화하듯 간편하게 제품을 조작할 수 있으며, WiFi와 연동된 스마트폰 원격제어 기능을 제공해 외출중에도 편리하게 실내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무빙 히든 휠을 장착해 이동이 편리하며, 360도 라운드형 히든 에어홀로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쉽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에어솔루션 전문기업의 독자적인 공기역학기술과 스마트 제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아기부터 수험생, 온 가족이 생활하는 집안을 청정지역으로 바꿀 뿐만 아니라 건조한 겨울철 공기중 수분까지 유지하는 똑똑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18평형과 25평형 두 종류로 출시됐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72만 9000원(18평형)과 89만 9000원(25평형)이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