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카카오페이와 간편결제 연결계좌 제휴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결제계좌를 설정해 카카오톡으로 송금을 하거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다. 이번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결제계좌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고 1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충전 즉시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선두주자인 카카오페이와 연결계좌 제휴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