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패션∙뷰티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7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중국인 고객뿐 아니라 모든 국적 고객에게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서는 1일부터 열흘간 아넬로, EMU, 닥터아리보, 숨37 등 약 100개의 패션∙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일부터 11일까지를 광군제 시즌으로 지정하고 추가 적립금을 지원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웨이보∙웨이신 등 중국의 대표적인 SNS를 통해 중국 현지의 잠재고객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의 공식 웨이보∙웨이신 계정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본인 계정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인드카푸어 보스턴백, 샤넬 헤어미스트, 입생로랑 립스틱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일부터 14일까지며, 당첨자는 15일에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웨이신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중국의 날 행사는 2013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주한 중국대사관, 중국 기업체 임직원 등을 비롯한 약 2000명의 중국인 유학생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문화교류 행사다. 중국인 유학생들이 신라면세점 중국 매출의 약 80%를 차지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속하는 만큼 신라면세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3년째 적극 후원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중국의 날 행사의 주요 후원 기업으로서 홍보 부스를 만들어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을 홍보하고,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 경품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