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원을 지급하는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분기를 맞아 한 해 동안 유진투자증권 서비스를 이용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배너를 클릭한 후 개인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본인 명의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의 거래금액과 이벤트 계좌의 순입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간 누적거래금액 상위 5명과 순입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는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10만원, 1만원이 매주 지급한다.
아울러 상위 고객 외에도 신청된 이벤트 계좌로 주식거래를 했거나, 입금 내역이 있는 고객 중 40명을 매주 추첨 해 개인당 5만원을 지급한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거래금액 기준 상위 3명에게도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계좌를 신규로 개설만 해도 1만원이 지급되며, 해당 계좌로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를 할 경우 4만원이 추가로 지급돼 총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 해외주식위탁수수료 5년 무료수수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별도 신청을 할 경우 90일간 신용, 담보대출 금리 4.5% 혜택도 제공한다.
박찬형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지난 1년간 유진투자증권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주식시장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