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전세계 카톤 아이스크림 시장 점유율 1위인 벤앤제리스가 19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벤앤제리스는 팝업스토어(벤앤제리스 하우스)에서 아이스크림 시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키오스크에서 벤앤제리스 관련 퀴즈 10문제를 맞춘 방문객에게는 아이스크림과 교환 가능한 샘플링 체험권을 증정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룸도 마련했다. 벤앤제리스 하우스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벤앤제리스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벤앤제리스 하우스는 20일부터 오는 10월16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평일 낮 12시~저녁 8시, 주말 오전 11시~8시까지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