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선릉역 위워크프론티어점에서 ‘전기차 및 수소차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이재일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친환경차 산업 분석과 함께 2차 전지 등 관련 종목들의 향후 전망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은 최근 엑슨모빌, BP 등 글로벌 오일회사들의 우호적인 전기차 및 수소차 전망을 발표하고, 중국 정부의 수소차 보조금 정책 등 친환경차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투자환경이 조성되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일반 투자자뿐만 아니라 주식스터디 모임 회원들의 친환경차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위워크프론티어점의 스마트하고 창의적인 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이번 세미나도 기존 증권사의 투자세미나와 다르게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좌석이 제한돼 있는 관계로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위워크프론티어점으로 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