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3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 플랫폼 '네이버 쇼핑 리빙윈도'에서 한샘몰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샘 침대, 매트리스, 생활용품 등 100여종 이상의 상품들을 원데이 특가로 판매한다. 누적판매 200만 세트를 돌파한 '샘책장', 100만명의 엄마들이 선택한 수납장 '샘키즈' 등 한샘몰 대표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로월 시스템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 우리 가족의 평생 수면 동반자 '스테디2 패밀리침대', 라돈 걱정 없는 안전한 한샘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라텍스탑' 등도 준비됐다. 또한, 슬라이딩으로 알뜰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 등 한샘 생활용품 베스트 인기 상품들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추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샘몰 스토어찜을 하면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스마트 톡톡 친구추가 후 장바구니 20만원 이상 시 5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생활용품 구매 시에는 500원이 추가 할인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감사제가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