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메리디안사의 기술을 탑재, 오디오 성능을 극대화시킨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화이트 모델 3종의 모습/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전자가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 이하 메리디안)의 첨단 음향기술을 탑재, 오디오 기능을 극대화한 포터블 스피커 ‘LG 엑스붐 Go(XBOOM Go)’ 화이트 모델 3종을 출시했다.
LG전자는 기존 블랙 색상에 화이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엑스붐 Go의 색상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인 화이트는 밝고 깔끔한 색상으로 산뜻한 인테리어에도 조화롭게 어울려, 시크한 매력의 블랙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LG 엑스붐 Go는 LG전자의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의 하이엔드 오디오 명가 메리디안사의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음향의 폭이 넓어지고 음상도 높아져 어느 위치에서도 풍부하고 웅장한 음질을 들려준다.
음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인 aptX™ HD 오디오 코덱을 적용, 24비트의 고음질 음원도 원본 그대로 무선 스트리밍 가능하다.
특히, PK7W와 PK5W는 메리디안 오디오가 튜닝한 저음강화와 목소리보정 기능으로 한층 깊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수의 목소리를 깨끗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컬 모드와 중저음을 더욱 풍부하게 강화해주는 인핸스드 베이스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한 손에 들 수 있는 X 그립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야외활동에 적합한 생활방수 기능도 갖췄다.
스피커 전면에 LED 조명을 탑재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PK7W는 최대 22시간, PK5W는 최대 1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게다가, PK3W는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콤팩트 디자인에 수심 1m 깊이에서 최대 30분 동안 물이 새지 않는 완전 방수 IPX7을 충족한다. 물놀이 중에도 최대 12시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