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은 22일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우수제안자로 선정된 손님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KEB하나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지성규 닫기 지성규 기사 모아보기 KEB하나은행장이 "손님경험 혁신을 위해 은행장이 직접 나서서 과감히 고쳐 나가겠으며 소비자 중심 우수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22일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개최된 손님행복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손님 10명과 직원 11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KEB하나은행은 손님과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통해 1915여 건의 의견을 접수하고, 이중 483건의 개선과제를 도출했다.
KEB하나은행은 손님행복위원회를 통해 손님과 직원이 낸 아이디어를 심사해 선정한 결과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했다. 전 영업점 와이파이 설치, 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한 제신고,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등이 꼽힌다.
지성규 행장은 “손님이 무엇이 필요한지 미리 알고, 먼저 찾아서 손님의 불편을 없애고, 편리함을 높여, 항상 새로운 경험가치를 제공하는 KEB하나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