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지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메프 측은 18일 '빕스 천원'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며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모션은 빕스 만원권을 9천원이 할인된 천원에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고 있는 쿠폰은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커지고 있다.
또한 위메프 측에 의하면 해당 쿠폰은 통신사, 제휴 할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소셜커머스가 추천한 사용 방법 속에는 "통신사 또는 제휴 신용카드를 할인(30%)이 함께 가능하다"는 설명이 담겨 있따.
그러나 이 쿠폰은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매수가 상이하다. 때문에 쿠폰 사용 전 유의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신지연 기자 sjy@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