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7일부터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제작한 ‘BTS 공식 구체관절인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 판매는 전세계에서 한국과 미국에서만 진행된다. BTS의 매니지먼트사인 빅히트를 제외하면 G마켓이 온/오프라인 유통사 중 유일한 국내 판매처다.
최고의 글로벌 파워아이콘인 BTS를 모티브로 제작된 ‘BTS 구체관절인형’은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각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이미지화 한 유일한 제품이다. 11개의 관절을 움직여 원하는 포즈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크기는 약 28cm이며, 가격은 각 2만8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한국 시각으로 1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정식 판매일인 7월 28일 이전 예약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검색창에서 ‘BTS공식인형’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G마켓 패션레저실 송인경 매니저는 “전세계적인 그룹 BTS의 구체관절인형 굿즈를 원하는 팬들의 니즈를 착안, G마켓에서 마텔의 이번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전례없는 글로벌 아이코닉 브랜드와의 파트너쉽으로, 올 초 BTS 인형을 론칭한다는 언론 기사 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