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프랑스 세포라 온라인몰과 파리 샹젤리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니치향수 라인 ‘라뜰리에 데 섭틸(이하 라뜰리에)’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녹여낸 니치 향수다.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D사를 비롯해 디올, 프레쉬, 겔랑 등 LVMH 그룹의 수석 조향사로 활동했으며 향수 크리에이티브 랩인 ‘EXPERIS’ 창립자 프레데릭 뷔르텡과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현재 초도 물량이 완퐌된 상태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와 더불어 프랑스 현지에서 제작된 니치 향수인 만큼, 초도물량 완판 등 현지 소비자들에게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