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 고객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 UI개선과 함께 고객 혜택 위주의 화면구성으로 변경해 신용카드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모바일티머니 앱 내에 마련했다. 이를 통해 신용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고객들이 모바일티머니로 대폭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티머니는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7월31일까지 갤럭시 S10, 스타벅스 커피 경품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신한, 현대, 농협카드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기존 후불청구형 사용 고객도 기간 내 프로모션 대상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신규 로 등록 후 결제하면 동일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티머니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모바일티머니에 대한 전면적인 시스템 개발 및 개선을 단행했다”며 “모바일 간편결제 시대에 고객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과 보다 많은 혜택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바일티머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