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롯데카드는 전국 수제맥주 양조 전문 브랜드 매장 할인 이벤트 ‘고.베케이션-브루어리(Go.vacation-Brewery)’를 진행한다. 서울·경기는 ‘더부스’, ‘어메이징브루잉’, ‘맥파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등 14개 매장에서, 그 외 지역은 부산 ‘고릴라’, ‘와일드웨이브’, 제주 ‘제주맥주’, 강릉 ‘버드나무’, 울산 ‘화수브루어리’, 남해 ‘완벽한 인생’ 등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22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이들 매장을 이용할 경우 4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기간내 1인당 1회 최대 2만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매장 등은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에서는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종합이용권 주간권을 온라인에서 2만4000원, 현장에서 2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는 35% 할인이 제공된다.
워터파크로 여름 휴가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명리조트 내 오션월드와 아쿠아월드, 휘닉스블루캐니언, 김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주요 워터파크에서는 10~50%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올해 연말까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도심 등 다양한 여가 공간에서 롯데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과 함께 즐긴다라는 의미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로 특화된 혜택을 구성하여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