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뉴' 튜익스(커스터마이징 브랜드명)에는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있다.

반려동물 패키지에는 고정장치, 가슴줄 등 안전 관련 장치와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등이 있다. 또한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도 포함됐다.
오토캠핑을 좋아한다면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 선택할 수 있다. 차량 트렁크와 텐트를 연결시킬 수 있게 한 상품으로, 텐트와 차량이 일체감을 줄 수 있도록 크기를 최적화했다.
이외에도 차량 편의 장치를 스마트폰으로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폰 IoT 패키지'를 포함해, ▲프리미엄 스피커(케블라 콘 적용)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 스피닝 휠 캡 ▲컨비니언스 패키지(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등)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C필러 뱃지(4종) 등이 있다.

또한 현대차는 베뉴 기본 차량에 튜익스 외장 디자인 파츠를 적용시키고, 별도의 내장 컬러와 차량내부 컬러장식을 선택할 수 있는 ‘플럭스(FLUX)’ 모델을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자신만의 차를 가질 수 있도록 색상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며 “따라서 도심에서 동일한 색상의 베뉴는 찾기 힘들 것”이라고 말했다.
베뉴는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