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경양식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치킨브랜드인 ‘1976 서기치킨’이 SNS 모델로 강지혜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가수 강지혜는 국내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헤어디자이너이자 최근<지혜네미장원>이라는 앨범 명으로 발표된 첫번째 솔로 곡인 ‘토닥토닭’을 부른 가수이기도 하다.
‘토닥토닭’ 은 강지혜가 직접 작사한 자신의 실제 일상을 담은 곡이다. 매번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매번 맛있는 치맥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하루 일과를 열심히 마치고 돌아가는 퇴근길에 보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들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은 ‘토닥토닭’은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로 큰 관심을 받으며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경양식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한 ‘1976 서기치킨’ 은 매운 누들떡볶이와 치킨의 케미가 돋보이는 치킨플래터를 주 메뉴로 4종의 소스와 함께 나만의 치킨 버거, 치킨 랩, 치킨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신선육을 사용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서 나오는 수제치킨은 야채를 이용해 숙성함으로써 자극적인 맛을 덜어냈다.
1976 서기치킨 관계자는 “최근 가수 활동과 SNS를 통한 팬들과의 꾸준하고 활발한 소통을 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새로운 전속모델 강지혜가 ‘1976 서기치킨’ 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76 서기치킨'은 천호동 본점은 물론 강남, 범계, 먹골 등에 지점을 운영중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