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넷마블이 편의점 CU(씨유)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알렸다.
이용자는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CU 멤버십 앱인 ‘포켓 CU’에서 킹오파 올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룰렛을 돌리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쿠폰번호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적용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쿠폰으로 ‘5성 파이터 확정 티켓’과 ‘5성 배틀카드 확정 티켓’, 게임 내 재화인 ‘루비’와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게임 ID 당 최대 3회 등록할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인 만큼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넷마블은 지난 5월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매달 인기 게임 1종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CU와 진행한다.
지난 5월9일 출시된 넷마블의 킹오파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려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로 인기 몰이중이다.
출시 4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