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일본에서도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로 일본은 국내보다 하루 앞선 21일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대표 인기 파이터를 선보인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스코어 던전’을 추가한다.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새로운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 이벤트를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후 업데이트에 대해서 “일본에 이미 적용된 인기 만화 ‘은혼’ 콜라보가 준비 중이다”라며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출시 후 첫 업데이트인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는 선 출시된 일본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채널들을 통해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