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모바일 앱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킹오파 올스타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각각 1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대회 개최를 원하는 사람은 킹오파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의 신청 양식 활용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신청 접수 진행 중이다. 주최자 선정 완료 시 별도 고지와 함께 모집 종료된다. 신청은 고객센터 1:1문의와 이메일을 통해 진행한다.
신청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는 만큼, 평가도 공정하게 이루어진다. 개최 희망자는 대회에 사용할 게임 모드, 진행 방식, 총 참가자 수 등 전체 리그 개요를 포함해, 대회 일정, 상금 및 보상, 대회 중계를 위한 플랫폼 등 전반적인 운영 계획을 제출하게 된다. 평가 및 선정은 신청자가 제출한 계획서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대회 상금과 참가자 보상도 지원한다. 넷마블은 주최자가 신청 시 제출한 대회 운영 계획에 따라, 참가자 및 우승자에게 지급하는 상금, 게임 재화, 아이템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킹오파 올스타 커뮤니티,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대회 우수 영상 등을 공유하는 사후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진행 중인 두 가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오픈리그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사랑하는 팬들은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회 개최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직접 개최하고 참여함으로써 보다 이용자 친화적인 관점의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