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듀얼스크린을 통해 두개의 앱을 멀티태스킹하며 5G를 즐길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듀얼스크린에서 oksusu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 채널 탐색, 편성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해 실시간 TV시청을 더 편리하게 제공한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SK텔레콤에서 V50를 구매하는 고객이 총 108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 Plan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70만 원 이상 사용시 24개월간 최대48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의 경우, 5월 31일 이전 가입 및 최소 5만 원 이상 장기할부 조건) 이외에도 롯데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5GX 및 V50 출시 기념 SK텔레콤 5GX 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유럽축구 결승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0일까지 기간 내 SNS 미션 참여 후 T월드 다이렉트 응모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 1인 2매씩 유럽 축구 결승전 관람권(in Madrid)과 왕복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한다.
타 통신사와 달리 SK텔레콤 고객은 사용하던 G6, V20 단말을 반납하면 제조사와 동일한 보상가액을 즉시 할부원금에서 할인 받는 T안심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