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츄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한 분위기에 테마가 있는 객실로 꾸민 것으로 일부 객실에서만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설치된 하얀 토끼 의자는 숲 속 동물이 뛰어 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통해 프리메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씨드(Seed)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뷰티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한 '스테이 인 그린(Stay In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테이 인 그린'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도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호캉스' 패키지다.
'퓨어 그린룸'은 5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는 '내가 GREEN 그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들이 봉투에 직접 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화분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동봉된 씨앗을 화분에 심고 물만 주면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