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본격적인 피크닉 계절이 다가온 가운데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봄 꽃 피크닉 상품인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렛츠 고 온 어 피크닉’ 패키지는 별도 피크닉 준비 없이 호텔에서 마련한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 또는 실용성이 높은 보냉 가방 중 1개를 증정한다. 와인잔 없이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팩 와인도 제공해 간편하고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 색깔을 연상하게 하는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2019년 에디션 핑크 베어도 새롭게 제작해 증정한다.
오랜만의 야외 나들이로 피로해진 피부를 관리해 줄 유기농 성분의 마스크 팩도 증정한다. 피크닉 후 돌아와 편안한 객실에서 지친 피부를 관리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신라스테이 피크닉 매트 또는 보냉 가방 중 (1개), △신라스테이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1개), △원글라스 스위트 와인 (2종), △아로마티카 마스크팩(2매)등이 제공되며, 오는 5월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4월28일까지 펼친다.
경품으로는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립밤, △한스킨 크림, △신라스테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하또하또 네일핏 네일스티커 등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선물은 총 30명에게 증정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