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금융상품 온라인 매수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온라인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온라인전용펀드·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전용펀드를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1만원을 지급하며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할 경우 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ELS·DLS도 매수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제공하고 5000만원 이상 순매수 시 최대 5만원을 지급한다.
또 글로벌자산배분 투자가 가능한 미래에셋대우의 디지털 자산관리솔루션인 ‘GPS’를 통해 100만원 이상 포트폴리오 매매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지난 5일 기준 온라인전용펀드 설정잔고 증권업계 1위를 달성했다"며 "현재의 성장세에 안주하지 않고 디지털 상품과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