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유플러스가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추어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고객 1000명, 각 동반자 1인 포함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내달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올 데이 풀 파티에 참여하면 수영장, 사우나, 찜질방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씨메르에서는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5시,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하여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고,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5G 체험존을 구축하여 프로야구, 골프, 아이돌Live, VR, AR, 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가 진행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2016년부터 이어온 공감릴레이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공감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