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텐센트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사전 예약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알렸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콘트라: 리턴즈’는 오락실 건슈팅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끈 ‘콘트라’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의 손맛과 간단하 조작법을 모바일에 구현했다.
원작에서 느꼈던 화려한 총기 액션과 타격감으로 모바일에서 추가된 PvP와 PvE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1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콘트라: 리턴즈’는 100만명의 예약자를 모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펭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고 있다. 예약자 전원은 ‘다이아’와 ‘골드’ 등 인게임 아이템 및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콘트라: 리턴즈’ 및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콘트라: 리턴즈’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