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일부터 시작된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 서류 접수는 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KT는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약 1만 5천명 시청 수를 기록하는 등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해당 채널에는 회사에 대한 이해를 도울 사전 제작 영상 8편이 올라와 있다. 인포그래픽을 이용해 쉽게 설명한 채용 전형, 각 사업부 현직자들이 설명하는 회사생활·직무역량 및 18년도에 입사한 주니어 매니저들이 말하는 기업문화 등이 있다.
또한,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답할 계획이다. 지난해 사전 등록된 질문만 약 250개에 달했던 만큼 올해에도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11일부터 SK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내 인재채용 코너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구성원의 행복을 추구하는 선택근무제, 님 호칭문화, 자율 휴가승인 등 기업문화부터, 구내식당, 건강관리 프로그램 및 역량개발 제도 등의 구체적인 직원 복지 ∙ 교육 정보까지 제공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