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02(목)

한화테크윈, 'SECON2019' 참가…AI솔루션 선보인다

기사입력 : 2019-03-07 09:4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한화테크윈이 ‘세계보안엑스포 2019’에 참가했다. (사진=한화테크윈)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테크윈이 ‘세계보안엑스포 2019’에 참가했다. (사진=한화테크윈)
[한국금융신문 박주석 기자] 한화테크윈이 차세대 솔루션 제공을 위한 지능형영상보안 AI솔루션을 선보인다.

한화테크윈은 오는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보안 전시회인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19’에 참가했다고 7일 알렸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고객경험’을 위해 참관객들이 부스에서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운영 시나리오 체험으로 AI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이다.

전시부스는 한화테크윈의 주요 버티컬별 AI기술을 소개하는 구성으로 스마트시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리테일, 스마트빌딩 및 아파트 등을 주제로 되어있다.

스마트팩토리 존에서는 공장 및 산업시설에서 시설물의 안전을 모니터링하고 안전사고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폭과 열화상, 스테인리스, AI안전모 솔루션을 출품하였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올해도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해 나가면서 차세대 먹거리 확보를 위한 ▲제품 경쟁력 강화 ▲전략시장 지속 투자 ▲미래 성장동력 투자를 구체적인 실행방안으로 삼았다”라며 “고객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ECON’은 3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1,100여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SECON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15개국 500여 개 국내외 보안 핵심 기업들이 참가하고, 국내외 바이어 및 참관객 4만9천명이 참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박주석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