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계좌 개설 고객과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주 700만원의 주인공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생 무료 수수료 계좌 개설 고객과 신한금융투자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평생 무료 수수료 계좌를 개설한 고객 3명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의 평생 무료 수수료 계좌는 비대면 S-lite Plus, 비대면CMA 계좌, 신한은행·우체국·우리은행에서 개설한 은행제휴 신한금융투자 S-lite 계좌가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매금액 100만 원당 투자지원금 응모권 한 장을 지급한다. 지급받은 응모권으로 투자지원금 경품 응모 가능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50만원(3명), 5만원(30명)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신규 신용거래를 등록하고 주식을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계좌 신청일 부터 30일간 신용 거래 이자율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