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갤럭시 S10 출시 행사/사진=삼성전자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Resort World Theatre, Sentosa)에서 갤럭시 S10의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현지 미디어·인플루언서·소비자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반응이 핫한 남성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또한, 아이콘은 갤럭시 S10의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해 행사 참석자들과 단체 셀피를 촬영하기도 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 S10으로 관람객들과 단체 셀피를 찍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 제품을 들고있는 멤버가 찬우/사진=삼성전자 이날 행사에서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협업해,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 멤버 찬우를 형상화한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외에도 오늘 22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오차드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S10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한다.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 버즈·갤럭시 워치 액티브·갤럭시 핏 등의 제품을 S10과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3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이 행사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