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새로운 캐릭터와 유니폼 업데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우선 영화의 장면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레전더리 배틀’에 ‘캡틴 마블’ 테마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배경들을 재구성한 세 개의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캡틴 마블’은 티어-3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을 얻게 되며 ‘캡틴 마블’, ‘로난’, ‘닉 퓨리’, ‘민에르바’, ‘코라스’의 잠재력 개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캐릭터의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영웅 도감’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개선 사항이 포함된다. 또한, 특수 임무 신규 퀘스트 팩이 추가되고 업데이트 기간 중 새로운 이벤트인 ‘컬렉터의 보관소’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승원 넷마블 사업담당 부사장은 “이번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캡틴 마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캡틴 마블’ 테마로 꾸며진 ‘레전더리 배틀’을 통해 영화 속 장면을 미리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주석 기자 jspark@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