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이 손흥민 선수를 포함한 영국 프리미어 리그 명문 구단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과 함께 직장인 건강 전도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손흥민 선수는 최근 AIA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월요병 탈출’ 영상을 통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봤을 ‘월요병’ 완화에 좋은 체조들을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체조들은 사무실에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것들이어서 직장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최근 3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현지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는 손선수의 인기 덕분에, SNS상에서도 ‘월요병 탈출’ 영상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손흥민 선수에 이어 벤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해리 윙크스 등 토트넘 핫스퍼를 대표하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월요병 탈출’ 영상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라 국내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 이외에도 고객들의 건강한 미래를 지원하는 브랜드 포지셔닝 ‘HLBL(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 Healthier, Longer, Better Lives)’에 걸맞게 다양한 활동을 벌여 나가고 있다. AIA생명은 2017년부터 일반인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풋살 대회를 개최하며 국민 건강 증진에 일조하고 있다.
또 SK텔레콤과 함께 ‘국민건강 앱’ 바이탈리티를 론칭해, 고객들의 걸음 수에 따라 커피 쿠폰, 통신요금 및 보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토트넘 핫스퍼 소속 선수들과 함께한 이번 영상과 더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AIA 생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트넘 핫스퍼 구단은 영국 전통의 강호 축구팀으로 최근 상승세를 맞으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