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4(일)

DGB대구은행, 2019년 상반기 전국 부점장회의 개최

기사입력 : 2019-01-27 12:0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G. R. O. W’ 전략 추진

DGB대구은행이 지난 26일 2019년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이 지난 26일 2019년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DGB대구은행이 2019년 상반기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한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6일 수성동 본점 대강당에서 2019년 상반기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자리는 ‘100년을 향한 전진, We are GROWING – 더(+) 기본으로, 더(+) 혁신으로, DGB알찬 성장’의 경영목표 아래, 수익중심·알찬성장(Growth), 디지털금융 혁신(Renovation), 경영 효율화(Optimization), 그룹통합 기반 강화(With DGB)를 골자로 하는 G. R. O. W 전략이 제시됐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기 위해 ‘백년을 향한 전진, 더 기본으로 더 혁신으로!’가 새겨진 톱니바퀴를 맞물려 돌리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인사이트 공유를 위한 ‘관점을 디자인 하라’ 의 저자인 박용후 대표 초청강연과 2018년 성과평가 우수 부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2018년 성과평가 시상에서 영예의 대상은 화원지점(지점장 안영읍)과 서부산지점(지점장 송용래)이 선정됐으며, 총 19개 지점에서 금상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세일즈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인 세일즈스타 부문에서는 세일즈슈퍼스타로 신매점 윤은숙 과장을 포함 7명을 비롯 세일즈스타 7명을 선정하여 포상하였으며, 고객감동 대상은 동서변지점이 선정됐다.

김윤국 은행장 직무대행은 “2019년은 대내외 환경, 변화의 시기를 명확히 인식하고 위기극복과 차별화된 미래전략 지속발굴을 목표로 DGB만의 차별화된 DNA를 강화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DGB의 강한 팀웍을 통한 영업 경쟁력 제고와 변화를 통한 경쟁력 혁신, 신뢰와 기본에 입각한 조직문화 조성 등 100년을 향한 전진의 초석을 마련하자”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