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교보증권은 내달 26일까지 해외선물 거래지원금을 지급하는 ‘밤을 잊은 그대에게’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상은 신규가입자와 작년 7월1일 이후 거래가 없는 휴면고객이다. 매매 계약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거래지원금을 지급한다. 타사에서 계좌 이전 시 규모에 따라 최대 20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해외선물 계좌에 300만원 이상 입금 시 무조건 1만원 주유권을 제공한다.
우성문 교보증권 국제선물부장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3에는 휴면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했다”며 “당사에 요청시 2.99달러 수수료를 향후 9개월간 적용해주는 등 혜택이 많은 이벤트인 만큼 참여해 새로운 투자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국제선물부 24시간 상담데스크로 하면 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