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천= 이동규 기자] 강원농협 지역본부(본부장 함용문)는 지난12일 홍천강꽁꽁축제 행사장에서 함용문 본부장을 포함한 강원농협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지역사회와 함께하는 2019년 사업추진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홍천군 농가주부모임(회장 이부녀)과 공동으로 홍천 축제장을 방문한 지역민과 방문객 대상으로 홍천쌀 나눔과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음료 제공행사도 펼쳤으며 허필홍 홍천군수와 김재근 홍천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회 의원들, 농협중앙회 이사(내면농협 조합장 이성호)를 포함 홍천군 관내 농협 조합장들도 참석하여 지역사회 공헌이라는 뜻 깊은 자리를 함께하였다.
강원농협 임직원 일동은 나눔행사와 함께 진행된 결의대회에서 △ 지역사회 공헌 및 농업인 복지사업 지원 확대, △제2회 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추진,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범농협 역량집중, △농촌 활력화 증진과 농업의 공익적 가치 확산, △지자체 협력사업을 통한 농업인 실익사업 발굴과 확대 추진 등을 결의하였다.
함용문 본부장은 “앞으로도 강원농협은 농업인의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내 농업인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