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하나카드는 SM의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NCT 127’ 콘서트를 ‘Yes24’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티켓구매 가격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행사를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NCT 127’의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로 오는 1월 26일부터 27일 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하나카드는 이번 ‘NCT 127’ 콘서트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콘서트 및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컨텐츠에 대해서도 하나카드 손님이 ‘Yes24’에서 예매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국내 최대의 공연전문기획사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와 공연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공연 브랜드인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9월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과 11월 내한공연인 ‘더 라이브 볼륨 1:카를라 브루니 콘서트’에 투자했으며 토크뮤직쇼인 ‘THE STATION’에도 투자 중에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