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브러브는 TV리포트와 올해 3년째 함께 하는 행사다. 매년 케이팝 스타들의 애장품과 사인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24일 오전 10시(한국시간)부터 G마켓 글로벌샵에서 응모권(1000원)을 구매하면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중복 및 반복 응모가 가능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15명에게 스타가 기증한 애장품 및 사인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고객 모두에게 G마켓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중 개인 공지 또는 G마켓 글로벌샵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권 구매로 모인 금액은 전액 플랜코리아를 통해 베트남 산간마을 소외지역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플랜코리아는 UN경제사회이사회의 협의 기구로 국제적 신뢰를 인정 받아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플랜 인터네셔널의 한국지부다. 아동권리보호, 교육, 보건의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베트남 꼰뚬 성에 있는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도서 지원 및 건물 보수 등을 지원하고, 소외 아동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후원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