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한화손해보험(박윤식 대표이사)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제 9회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SMART APP AWARD KOREA) 2018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5월말 업계 최초로 바이오생체 인증 중 하나인 손바닥 인증을 도입하고, 지문, 핀(PIN), 카카오 페이 등 다양한 인증수단을 운영하는 등 기술 분야는 물론, 고객을 위해 모바일 환경에 직관적이고 차별화된 비주얼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고객서비스관리부서인 CS추진파트 김보은 파트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 관점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혁신하는 한화손해보험의 가치를 담은 결과”라며 “향후에도 고객을 위해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서비스와 안정된 시스템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한화손해보험은 지난해 ‘웹 어워드 코리아 2017 시상식’에서 손해보험부문 홈페이지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