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내년 2월28일까지 선착순으로 100객실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정갈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가지 특전으로 구성했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의 저녁 만찬 2인, 서울 신사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통 차와 다과 세트 이용권, 설화수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가 포함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설화수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오색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은은하게 봄을 전하는 백화지향,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등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