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희연 기자] 넥슨이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이용자 간담회 ‘2018 카트라이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에 이용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재윤 넥슨 카트라이브유닛 리더가 무대에 올라 이번 겨울 실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지난 24일 열렸다.
넥슨은 먼저 북유럽 신화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와 트랙, 카트바디를 포함한 ‘GOD 테마’를 최초로 공개했다. 또 길드 시스템 개편, 라이선스 제도 재도입 등 이번 겨울 차례대로 추가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테마는 오는 12월 13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이어 e스포츠 선수와의 이벤트 대결이 열렸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리그 최고의 스타 문호준, 유영혁 선수가 행사에 참석한 이용자들과 함께 즉석에서 레이싱 경기를 펼쳐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조재윤 리더는 “이색적인 신규 테마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 중”이라며 “이용자분들이 카트라이더를 즐긴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만족할 만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겨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깜짝 이벤트를 공개했다. 넥슨은 12월 1일 오후 9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레전드 카트바디와 캐릭터 등 기한 무제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재리 상자(2개)’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