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조직을 개편한다. 기존 3본부 3실 36팀에서 4본부 1실 31팀 체계로 조정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3일 ‘2019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수주영업본부를 신설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신설된 수주영업본부는 2018년 새롭게 도입한 애자일 조직을 확대 적용해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반응하면서 고객 친화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했다”며 “올해 신설한 개발운영사업본부는 융복합 개발사업 모델을 다각화하고, 건설사업부문은 책임경영 성과 향상, 미래혁신실은 미래경쟁력을 확보한다”고 말했다.
한편, HDC그룹은 HDC현대산업개발을 비롯해 계열사 임원 인사도 이날 실시했다. 다음은 인사 내용이다.
◇ HDC
<승진> ▲상무보 도기탁
◇ HDC현대산업개발
<승진> ▲상무 박근호 박호종 ▲상무보 박찬호 김동수 하원기 이현우 박정화 김희방
◇ HDC아이앤콘스
<선임> ▲대표이사 육근양
◇ HDC자산운용
<선임> ▲대표이사 김홍일
◇HDC현대EP
<승진> ▲전무 이형기 ▲상무 최진수
◇ HDC아이콘트롤스
<선임> ▲대표이사 김성은
◇ HDC아이서비스
<승진> ▲전무 이만희 ▲상무보 배치성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